영화

구미호뎐 시즌2 제작 확정 캐스팅은?

엄마 상어 2023. 2. 8. 09:00

[출처 : 구미호뎐]

1. 구미호뎐 시즌2 캐스팅 정보

시즌1에서 크게 흥행했던 구미호뎐이 시즌2 캐스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시즌1에 나왔던 여자 주인공인 '조보아'가 출연하지 않는 다는 소식입니다. 시즌2의 제목은 '구미호뎐 1938'로 1938년도를 살았던 이동욱, 김범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새로운 캐스팅 소식으로는 배우 류경수가 출연한다는 것 입니다. 어떤 역할일지는 모르겠으나 악역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배우 류경수는 이태원클라쓰에서 주목받은 배우로 악역과 선역이 모두 가능한 배우로 기대되는 유망주입니다. 류경수 배우의 악역일때 느껴지는 눈빛과 아우라가 너무 감명스럽기 때문에 악역으로 나오게 된다면 기대가 되겠습니다. 여자주인공으로는 연기력으로 이미 유명한 배우 김소연이 출연합니다. 배우 김소연의 연기력은 이미 여러 작품에서 인정받았기 때문에 시즌2에서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확정된 시즌2의 캐스팅 정보 : 이동욱, 김범, 이소연, 류경수

2. 구미호뎐 시즌1 줄거리 요약

이동욱과 김범은 천년 넘게 살아온 구미호입니다. 이동욱은 천년 넘게 구미호로 살아오면서 사랑했던 여인이 1명 있는데, 그 여인이 조보아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사람 사이에 숨어사는 것은 구미호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국의 설화에 나오는 어둑시니와 같은 괴물들이 함께 섞여 살고 있고 이를 제거하는 것이 구미호인 이동욱의 업무입니다. 괴물들의 저승사자인 셈입니다. 전작 도깨비에서 저승사자로 출연했는데 그때와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괴물들에게서 조보아를 구하는 과정에서 이동욱과 조보아는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조선시대에서 이동욱과 조보아는 사랑하는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무기가 조보아의 몸속에 들어갔으며 여자주인공의 희생으로 이무기는 봉인이 됩니다. 하지만 영원히 사는 것을 염원하는 한 인간의 욕심으로 이무기는 한 섬에서 몰래 다시 태어나게 되고 서서히 봉인이 해제되게 됩니다. 이무기가 노리는 것은 자신을 봉인한 구미호 이동욱에게 복수하는 것입니다. 또 다시 여자 주인공을 이용해 복수를 계획하게 됩니다. 이무기는 다시 조보아의 몸속에 들어가 이동욱을 괴롭게 합니다. 이무기를 죽이기 위해 여자 주인공을 다시 희생시킬것인지 흥미진진한 줄거리가 이어집니다. 결국 이동욱은 오래된 자신의 동생인 김범과 함께 합심하여 이무기에게서 조보아를 구하고 어린 시절 빼앗겼던 부모님까지 구하게 됩니다. 어릴적 엄마와 아빠를 잃었던 조보아는 성인이 되서야 엄마, 아빠를 다시 만나고 행복하게 살아갑니다.

3. 구미호뎐 시즌3까지 제작 확정

최근 소식으로는 구미호뎐이 너무나도 큰 인기로 시즌2와 시즌3의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물론 다른 드라마들도 시즌3까지 확정되었다가 줄거리 소재의 고갈로 시즌2에서 마무리하게 되거나 시즌2의 흥행 실패로 시즌3 제작이 무산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구미호뎐 시즌2는 2023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시즌2는 일제강점기, 시즌3는 조선시대의 이야기입니다. 시즌2에서는 여자주인공이 김소연으로 교체되지만 조선시대의 이야기를 다루는 시즌3는 다시 조보아가 출연할 수도 있을 것이라 예상해봅니다. 왜냐하면 이동욱과 조보아가 조선시대에서 만나 사랑을 나누었기 때문입니다. 

 

여자주인공이 바뀌게 되어 처음에는 팬들의 실망을 안겼지만 시즌3에서 여자주인공을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에 시즌2를 반가운 마음으로 기다리게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시즌2는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로 캐스팅이 되었기 때문에 시즌2의 흥행 역시 나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